当前位置:首页 > 娱乐

장준하 선생 아들 장호권씨 "이번 대선서 적폐 반드시 청산"

 

장 대표는 “국민들은 적폐청산을 요구하는데 선거에 나온 사람들이 이를 실행할 생각을 안 하고 있다”고 했다. 야권 주자들이 탄핵정국에서 개혁과 개헌을 위한 시간이 충분하게 있었지만 이를 위한 행동에 나서지 않았다는 것이다.

 

그는 “대선에서 적폐를 청산하지 못하면 5년 뒤 박 전 대통령을 세웠던 적폐 세력이 다시 정권을 잡으려고 할 것”이라면서 “우리 국민은 불행해질 것이고,장준하선생아들장호권씨quot이번대선서적폐반드시청산김정수 전업 투자 대한민국은 또 다시 적폐세력에 의해 유린될 것”이라며 촛불이 요구한 시대정신이 대선에서 실현돼야 한다고 강조했다.

 

그러면서 “얼마든지 대의를 위해 내 한 목숨 희생할 수 있는 마음을 갖고 있다. 꼭 대통령이 될 것이라는 생각은 안하지만 제도권에 국민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면 적폐세력이 나라를 유린하는 일을 막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출마를 결심했다”고 설명했다.

 

장 대표는 적폐 청산과 함께 이번 대선에서 정치권의 편 가르기에 의해 나눠져 있는 진보와 보수를 하나로 아울러야 한다고 강조한다. 자신들의 권력유지를 위해 진보와 보수로 패를 나눈 정치권의 행태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것이다.

 

장 대표는 “진보와 보수는 우리 사회를 구성하는 양 날개다. 분명히 필요하다”면서 “대결이 아니라 서로 협조하면서 살아갈 수 있는 사회가 만들어져야 한다”고 말했다.

分享到: